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Skip to content

마리아투어

2019년 4월 2일 성모님 메시지

마리아투어 2019.04.04 09:35 조회 수 : 299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는 내 자녀들의 어머니로서 너희들이 내 아들을 간절히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희들이 진리와 평화를 원하고 있으며, 세상것에 현혹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것을 간절히 원한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그렇기에 나는 하느님 사랑을 통하여 너희들의 어머니로써 너희에게 말하고 있는 것이다.

너희들이 깨끗하고 열린 마음으로 기도할 때 내 아들과 그분의 사랑, 그분의 자비로운 마음을 알게 될 것이며 나는 그것을 위해 너희들를 부르고 있는 것이다.

내 아들께서는 모든 것 안에서 아름다움을 보신다. 그분은 악을 용서하시기 위해 모든 영혼들 안에서 그것안에서 작고 감추어져 있는 선을 찾으신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 내 사랑의 사도들아, 그분을 흠숭하고, 끊임없이 그분께 감사드리며, 내 자녀로 합당한 자가 되어라.

그분의 말씀은 거룩하시며, 모두를 위한 영원한 말씀이며 너희들을 위한 말씀이다.

내 아이들아, 늘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 서로 일치하고 사랑하여라. 그것이 오늘 너희에게 필요한 것이며 그렇게 너희는 내 사랑의 사도들이 될 것이고 내 아들을 올바르게 증거하는 사도가 될 것이다. 고맙다."

   

Maria Tour USA 마리아투어 2015, All rights reserved.

Hoon H. Lee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